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0.7m 블루 2개

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0.7m 블루 2개는 강력한 기능과 편리한 사용이 특징입니다. 이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은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3 in 1 디자인을 제공합니다. 따라서 여러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은 0.7m의 길이로 제작되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길이가 충분히 길어서 케이블이 당긴 상황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사용자의 휴대폰,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이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은 블루 컬러로 제작되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. 케이블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으며,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. 블루 컬러는 모든 기기와 잘 어울리며, 다양한 스타일과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0.7m 블루 2개는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고속충전 기능과 편리한 사용성,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. 사용자들에게 편리함과 실용성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.

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0.7m 블루 2개

제품명 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0.7m 블루 2개
내용 USB멀티케이블/길이:0.7m/Type A-멀티/메인단자:USB Type A/확장단자:USB Type C,USB Micro B(5핀),라이트닝 8핀/M-M형/56kΩ(ohm)/로프형/3중차폐/멀티충전/전원(충전)/색상: 블랙,블루

최저가 알아보기

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은 블루색상으로 0.7m 길이의 USB 멀티케이블입니다. 이 케이블은 USB Type A 메인단자에 USB Type C, USB Micro B(5핀), 라이트닝 8핀 확장단자를 지원합니다. M-M형으로 제작되었으며, 56kΩ(ohm)의 로프형 케이블입니다. 이 멀티 충전 케이블은 전원(충전)용으로 사용되며, 블랙과 블루의 색상으로 제공됩니다.

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0.7m 블루 2개

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0.7m 블루 2개입니다. 이 멀티케이블은 USB로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이 케이블의 길이는 0.7m로서, 편리한 사용을 위해 알맞은 크기입니다. USB Type A-멀티 형태의 메인단자를 가지고 있으며, 확장단자로는 USB Type C, USB Micro B(5핀), 라이트닝 8핀을 지원합니다. 그리고 M-M형으로 되어 있어서 다양한 디바이스 간의 연결에 용이합니다.

이 멀티케이블은 56kΩ(ohm)의 전원 안정성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신속한 충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. 또한, 로프형으로 디자인되어 휘어지거나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며, 3중차폐로 인해 신호 간섭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전송을 가능하게 합니다.

신지모루 트리플 3 in 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은 멀티충전 기능을 제공하여 여러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. 디지털 기기들이 빠른 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디바이스를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, 이러한 상황에서 이 케이블은 아주 유용한 역할을 합니다.

마지막으로, 이 멀티케이블은 블루 색상으로 제공되며, 블랙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시각적으로도 멋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

최저가 알아보기
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