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개표 이동형 멀티탭 콘센트 절전형 개별스위치 3구 WI-MC21633 1.5m 1개

번개표 이동형 멀티탭 콘센트는 절전형 개별스위치로 구성된 3구 WI-MC21633 모델입니다. 이 멀티탭은 1.5m의 길이로 제공되며, 한 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 제품은 휴대하기 편리하며 다양한 전자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. 개별스위치로 각 구를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어 효율적인 전력 관리가 가능합니다. 국내에서 소비되는 전압에 적합하며 안전함을 위해 각종 보호 장치를 내장하고 있습니다. 이 이동형 멀티탭은 실용적이고 신뢰성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.





번개표 이동형 멀티탭 콘센트 절전형 개별스위치 3구 WI-MC21633 1.5m 1개

제품 정보

제품명 번개표 이동형 멀티탭 콘센트 절전형 개별스위치 3구 WI-MC21633 1.5m 1개
내용 멀티탭
케이블형
전원스위치: 개별스위치
코드수: 3구
정격전류: 16A
허용전력: 2800W
전선길이: 1.5m



최저가 알아보기

번개표 이동형 멀티탭 콘센트 절전형 개별스위치 3구 WI-MC21633 1.5m 1개는 멀티탭 중 전원을 절약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 케이블 형태로 되어 있으며 개별 스위치를 제공합니다. 이 멀티탭은 3구로 여러 개의 전기 제품을 한꺼번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. 정격전류는 16A이며 전력 사용량은 2800W까지 허용됩니다. 전선은 1.5m로 충분한 길이를 제공합니다.

번호표 이동형 멀티탭 콘센트 절전형 개별스위치 3구 WI-MC21633 1.5m 1개

멀티탭을 사용하면 다양한 전기 기기들을 한꺼번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 제품은 케이블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, 절전형 개별스위치가 탑재되어 전원을 각각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.
코드수는 3구로 되어 있어 여러 대의 전기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정격 전류는 16A이며, 최대 허용 전력은 2800W입니다.
또한, 제품에는 1.5m 길이의 전선이 달려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번개표 이동형 멀티탭 콘센트 절전형 개별스위치 3구 WI-MC21633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동시에 사용하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
특히, 케이블형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며, 개별스위치를 통해 연결된 기기들을 각각 개별적으로 켜고 끌 수 있어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이 됩니다.
3구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대의 기기를 연결하여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,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정격 전류와 최대 허용 전력이 설정되어 있습니다.
또한, 1.5m의 긴 전선이 달려 있어서 멀리 떨어진 콘센트도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번호표 이동형 멀티탭 콘센트 절전형 개별스위치 3구 WI-MC21633는 현대 사회에서 많은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우리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여러 대의 기기를 동시에 사용해야 할 때 번거로운 전원 스위치 조작을 개별적으로 할 필요 없이, 개별스위치를 통해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에너지 절약을 위해 불필요한 기기들을 개별적으로 끄고 켤 수 있어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.
소중한 기기들을 한꺼번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3구 멀티탭은 우리의 생활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줍니다.

최저가 알아보기
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