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

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은 탁월한 성능과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는 무선 마우스입니다. 이 마우스는 저소음 디자인으로 조용한 작동 소음을 유지하며, 2.4GHz 무선 기술을 통해 신뢰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. HP-01 블랙은 뛰어난 반응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, 무선 연결로 인해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합니다. 컴퓨터나 노트북과의 빠른 연결을 위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며, 에너지 절약 모드를 지원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 HP-01 블랙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사용자의 스타일과 어울리며, 편안한 그립감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리함을 제공합니다. 전문적인 작업이나 일상적인 사용에 최적화된 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은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.

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

상품명 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
내용 마우스/3버튼/연결 방식:무선/전용동글(리시버)/USB/AA형 1개/상하/1600DPI/무광코팅/무소음 스위치/100mm/63mm/38mm/48g

최저가 알아보기

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은 무선 연결 방식을 사용하는 마우스입니다. 이 제품은 USB로 연결되는 전용 동글 리시버와 함께 제공됩니다. AA형 배터리 1개를 사용하여 작동하며, 상하로 이동할 수 있고 1600DPI 해상도를 갖추고 있습니다. 또한 무광 코팅이 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, 무소음 스위치를 사용하여 조용한 클릭 소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크기는 가로 100mm, 세로 63mm, 높이 38mm이며, 무게는 48g입니다.

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

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은 뛰어난 성능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. 이 마우스는 3개의 버튼을 갖추고 있으며, 무선 연결 방식을 지원하여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.

이 마우스는 전용 동글(리시버)을 통해 컴퓨터에 연결되며,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AA형 1개의 건전지로 동작하며, 배터리 수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1600DPI의 고해상도를 갖춘 이 마우스는 정확하고 빠른 커서 이동을 제공하여 작업 효율을 높여줍니다. 무광 코팅 처리되어 있어 손에 편안하게 잡히며, 미끄러짐을 방지하여 정확한 조작이 가능합니다.

무소음 스위치가 탑재된 이 마우스는 조용한 클릭음으로 타인에 불편함을 주지 않습니다. 작지만 편안한 사이즈인 100mm x 63mm x 38mm의 디자인은 손에 잘 맞아 오랫동안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습니다.

더욱이, 이 마우스는 가벼운 무게인 48g으로 제작되어 휴대성이 뛰어납니다.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, 실내, 실외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홈플래닛 저소음 2.4GHz 무선마우스 HP-01 블랙은 고성능과 편리한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,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. 편안한 그립감과 정확한 조작으로 생산성을 높여주며, 조용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. 이 마우스는 일상 생활과 업무에서의 사용 모두에 용이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.

최저가 알아보기
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