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KR 128GB – 세계 최고의 저장 용량

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는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고성능 마이크로SD 카드이다. 이 제품은 128GB의 넓은 저장 용량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데이터 저장을 가능하게 한다. 삼성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제작된 이 마이크로SD 카드는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하여 파일을 빠르게 이동하거나 복사할 수 있다. 또한, 고화질 영상이나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. 이 외에도, 내구성과 안정성 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며,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호환되어 사용할 수 있다. 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는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마이크로SD 카드로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.

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 상품 정보

상품명 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
내용 메모리카드/micro SDXC/128GB/TLC/모델:MB-MC128KA/성능읽기:130MB/s / 쓰기:미확인 /CLASS10/UHS-I(U3)/V30/용도4K촬영용/기능데이터보호/충격보호/생활방수/SD어댑터포함 /고사양앱구동(A2)

최저가 알아보기

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는 메모리카드로, micro SDXC 형식이며 크기는 128GB입니다. 이 메모리카드는 TLC(삼중 수준 셀) 기술을 이용하며, 모델명은 MB-MC128KA입니다. 성능 측면에서는 읽기 속도가 130MB/s이며, 쓰기 속도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. CLASS10 및 UHS-I(U3) 등급에 속하며, V30 스펙을 지원하여 4K 촬영에 적합합니다. 이 메모리카드는 데이터 보호, 충격 보호,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, SD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또한, 고사양 앱 구동(A2)을 지원합니다.

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

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는 대용량의 메모리를 제공하여 모든 기기에서 원활한 데이터 저장과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고성능 메모리 카드입니다. 이 제품은 micro SDXC 형식으로 제공되며, 촬영에 필요한 공간을 충분히 제공하여 여러분의 창작 활동을 지원합니다.

이 메모리 카드는 촬영 기기에 대한 최고의 호환성을 제공하기 위해 적용 가능한 다양한 기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호환되는 이 카드는 모델명으로 MB-MC128KA로 알려져 있고, 저의 속도는 빠르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.

사용자들은 삼성 전자의 마이크로 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를 촬영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제품은 TLC 기술을 사용하여 빠른 읽기 속도로 130MB/s를 제공하며, 응답 속도를 향상시켜 작업 효율을 높입니다. 이 제품은 CLASS10, UHS-I(U3), V30 기준을 충족하여 4K 촬영이 필요한 사용자들에게도 최적의 선택입니다.

데이터 보호와 충격 보호가 잘되어 있어 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안심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생활 방수 기능이 제공되어 갑작스러운 물 손상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. 더구나, 이 제품은 SD 어댑터가 포함되어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는 고사양 앱 구동(A2)을 지원하여, 디지털 기기에서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. 뛰어난 속도와 안정성을 바탕으로, 여러분은 이 제품을 사용하여 창작 활동과 일상 생활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여러분은 삼성전자 마이크로SD EVO Plus MB-MC128KA/KR 128GB를 선택함으로써 안정적인 데이터 저장과 전송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제품은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하여 여러분의 디지털 기기 사용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킵니다. 삼성의 기술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이 제품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즐겨보세요.

최저가 알아보기
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