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전자 EVO PLUS MB-MC512KAKR 메모리카드 512GB

삼성전자 EVO PLUS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MB-MC512KA/KR 512GB은 용량이 큰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입니다. 이 제품은 삼성전자가 제작한 고품질의 메모리카드로, 안정적인 성능과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. 512GB의 용량은 많은 사진, 동영상, 음악 파일 등을 저장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이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는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며, 카메라, 스마트폰,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제품은 삼성전자의 신뢰성과 성능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.

삼성전자 EVO PLUS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MB-MC512KA/KR 512GB

제품명 삼성전자 EVO PLUS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MB-MC512KA/KR 512GB
내용 메모리카드/micro SDXC/512GB/TLC/모델:MB-MC512KA/성능읽기:130MB/s/쓰기:미확인/CLASS10/UHS-I(U3)/V30/용도스마트폰용/4K촬영용/기능데이터보호/충격보호/생활방수/SD어댑터포함/고사양앱구동(A2)

최저가 알아보기

삼성전자 EVO PLUS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MB-MC512KA/KR 512GB은 기능적으로 데이터 보호, 충격 보호, 생활 방수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메모리카드는 스마트폰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, 4K 촬영에도 적합합니다. 속도 면에서 읽기 성능은 130MB/s이며 쓰기 성능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. 이 메모리카드는 TLC 기술을 사용하며, SD어댑터도 포함되어 제공됩니다. 고사양 앱 구동(A2)을 지원하며, CLASS10, UHS-I(U3), V30의 규격을 따릅니다.

삼성전자 EVO PLUS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MB-MC512KA/KR 512GB

삼성전자 EVO PLUS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MB-MC512KA/KR 512GB는 성능과 용량 측면에서 탁월한 선택입니다. 이 메모리카드는 micro SDXC 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512GB의 큰 용량을 자랑합니다. TLC 기술을 사용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.

이 제품의 모델명은 MB-MC512KA이며, 성능적으로는 읽기 속도가 130MB/s로 빠르며, 쓰기 속도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. CLASS10, UHS-I(U3) 및 V30 등급을 갖추고 있어, 고화질 4K 동영상 촬영 및 스마트폰에서의 많은 데이터 처리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이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는 스마트폰용으로 설계되었으며, 4K 영상 촬영용으로도 적합합니다. 데이터 보호, 충격 보호,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 SD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높은 사양의 앱 구동(A2)을 지원하여, 원활한 앱 실행 경험을 제공합니다.

삼성전자 EVO PLUS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MB-MC512KA/KR 512GB는 우수한 성능과 큰 용량으로 다양한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 안정적이고 빠른 전송 속도와 데이터 보호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스마트폰 사용자와 4K 동영상 촬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.

최저가 알아보기
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