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

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당신의 구강 위생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휴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. 이 제품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, 효과적인 구강 세정을 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. 더 이상 고된 손으로 세정을 하거나 복잡한 세정 기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.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 세정기는 간결하면서도 효과적인 세정을 제공하여, 당신이 건강하고 깨끗한 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제품명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
내용 구강세정기/휴대용/충전식/맥동수:분당1400회/물통용량:200ml/노즐수:2개/노즐:제트팁/수압조절:8단계/모드: 일반세정,부드러운세정/방수/핸들컨트롤버튼/1회충전/15일사용/크기(가로x세로x깊이): 64x270x85mm

제품 정보

상품리뷰 확인하기

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휴대하기 편리한 충전식 제품입니다. 분당 1400회의 맥동수와 200ml의 물통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. 이 제품은 제트팁으로 구성된 2개의 노즐을 사용하며, 수압은 8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일반세정과 부드러운 세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. 핸들 컨트롤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, 1회 충전으로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크기는 64x270x85mm입니다.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휴대하면서 효과적인 구강세정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.

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– 세정의 편리함을 담은 휴대용 구강세정기

휴대용 구강세정기는 오랜 시간동안 외출하거나 여행 중에도 깨끗한 구강을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도구입니다.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충전식이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맥동수는 분당 1400회로 세밀하게 구강을 세정해줍니다.

물통 용량은 200ml이며, 노즐은 2개로 제공됩니다. 제트팁으로 디테일한 구강세정이 가능하며, 수압조절은 8단계로 자신에게 맞는 세정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 일반세정과 부드러운 세정 모드를 제공하여 구강에 맞는 세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방수 기능이 있어서 사용 중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핸들 컨트롤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세정을 조절할 수 있으며, 1회 충전으로 15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크기는 가로 64mm, 세로 270mm, 깊이 85mm로 손 쥐기에 이상적인 사이즈입니다.

휴대용 구강세정기의 장점은 사용하기 편리하고 효과적인 세정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.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를 사용하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언제나 깨끗하고 상쾌한 구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 외출이나 여행을 준비하실 때,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를 함께 챙겨보세요.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.

상품리뷰 확인하기
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